요즘 이런식의 디자인을 채용한 몇몇 제품들에 눈이 가더군요. 확실히 미래적인 세련된 디자인이 일품입니다. 터빈 모양으로 우주선 느낌도 나는군요. 여러가지로 시스템 내부를 재미있게 튜닝할 수 있겠습니다. 색상도 블랙과 화이트 취향대로 선택가능하고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성비가 돋보입니다. 삼만원 대에서 디자인만으로도 구매가치가 충분해 보이는군요.
이전 버전의 V1, V2가 유선 연결만 되었던 것에서 업그레이드 되어 유선, 블루투스 무선 연결 다 되기에
선 없이 깔끔하게 쓸 수 있어서 좋네요.
이전 제품에 비해 스피커 하우징과 드라이버가 소소하지만 좀 더 커졌네요.
2.25인치 드라이버 세팅을 45도 기울기로 상향한 디자인이라 기존의 스탠드 디자인 스피커보다
더욱더 입체적인 소리를 느낄 수 있겠네요.
블루투스 기능이 지원 되니까 핸드폰이나 다른 기기들와도 페어링해서 쓸 수 있어서 효용성이 좋네요.
싱글 타워에 듀얼 팬이라서 성능과 메모리 호환성을 적절히 조율한 제품인 것 같네요. 높은 풍량에서도 소음을 억제한 하이드로 베어링을 사용한 팬과 팬에 진동 방지 패드가 있어 소음을 많이 줄인 점이 좋네요. 거기다 3만원 대의 쿨러인데, LED 매트릭스 디스플레이로 온도를 표시해주는 것도 좋네요.
쿨러의 명가 다크플래쉬답게 색상과 디자인이 깔끔하고 저소음의 높은 내구성으로 오랜 수명을 지닌 Hydro 유체 볼 베어링을 채택한 120mm 쿨링팬과 높은 열전도율의 6mm 니켈도금 구리 히트파이프 4개를 탑재하고 최대 235W TDP 지원에 50.18CFM의 강력한 풍량과 1.81mmH₂O의 풍압으로 냉각 효과가 좋고 155mm의 낮은 높이로 시스템과 케이스 호환성이 높은게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3만원 초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