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화이트 색상 이쁘고 LCD 스크린과 노브가 있어서 편리하겠네요.
풀배열에 저소음 바다축이라 사무실에서 쓰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네요.
공장 윤활된 스위치라 타건이 부드럽고 3가지 모드 연결 인터페이스 지원하고
최대 5개 기기 연결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좋네요.
내구도 좋은 PBT 이중사출 키캡에 핫스왑 되고 5중 흡음재로 울림도 적네요.
독거미 플라스틱 키보드 라인업 중 가장 인기 있을만 하네요.
영화, 영상 화질로만 보았을때. 해당 제품 VA 와 IPS BLACK 비교하면 화질면에서 모가 더 날까요? VA 높은 명암비, 10비트 색감과 화질이 기대가 되서요. 현재 27인치 FHD 해상도에 IPS 패널 사용중인데. 체감 여부도 궁금하네요. 여러 패널을 보고 판매 해보셔서 잘 아실것 같아서 여쭤봅니다.
그리고 U32V5 단종되구 같은 라인업에 U32V11 이 새로운 모델 인가요?
SK하이닉스 모듈을 사용한 DDR5-6000 CL30 메모리로 안정성과 성능의 균형이 잘 잡힌 제품인것같습니다 로우 프로파일 알루미늄 방열판 설계로 공랭 쿨러 간섭이 일어날 가능성이 낮고 Intel XMP 3.0과 AMD EXPO를 모두 지원해서 좋고 설정도 간편할것같네요 RGB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서린 유통의 AS까지 더해져 고성능 메모리를 찾는 분들께 적합해 보입니다만 가격이 올라도 너무 오른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