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해당램을 xmp안키고 그냥 꽂아서 사용할 경우
일반 ddr5램-5600정도?로 사용할 수 있나요??
지금 제가 가지고 있는 cpu랑 보드에 호환이 안되는 거 같아서 일단 그냥 사용할 수 있으면 그냥 사용하다가 추후에 cpu를 바꿔서 램오버 하려구요
12400f, asus rog strix b760-g gaming wifi입니다
최대 310W TDP를 지원해 고성능 CPU도 안정적으로 쿨링할 수 있어 보이고, 2.1인치 LC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워터펌프를 통해 실시간 CPU 온도와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할 것 같습니다. 5년의 보증 기간과 누수 보증까지 지원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QHD 180Hz 와 400cd 밝기 등 선명한 화질과 게이밍에 좋은 Fast-IPS 패널로 속도감 있는 영상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국내 최대 충전 용량의 PD 90W 지원하는 TYPE-C 단자와 KVM+DeX 로 편의성과 깔끔하게 사용가능한 확장성이 좋습니다
무상 수리 기간 내 파손시 수리 비용 절반을 지원하는 반반케어 서비스가 믿고 사용 할 수 있어 좋아 보입니다
신제품 F108 Pro 유무선 키보드는 말이 필요 없는 독거미 키보드로 기존 F108 모델에 이어 풀사이즈 레이아웃을 적용한 104키 풀배열 기계식 키보드로 1.14인치 컬러 LCD를 탑재해 연결 모드나 조명 등 다양한 설정을 키보드에서 직접 확인하고 설정할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사용자만의 개성있는 키보드를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매력적인 키보드네요!!!
EFM ipTIME BE3600M 이제품이랑 9400qca 제품이랑 두개를 구입해서 각각 설정하고 있는데 17만원이나 되는 9400qca 이 공유기는 관리자에 들어가서 설정을하고 적용을 누르면 적용중입니다 뭐가 이렇게 오래걸리는지 설정 적용중 입니다가 젓나게 오래 걸림..3600m은 적용 클릭하면 바로 설정되는대 비싼 이 공유기는 성질나게 느림~ 뭐가 잘못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