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 산지 한달이 넘어가는데요 이 케이스에 부착된 팬인 전측면과 하단 그리고 상단에 설치된 F420 RGB CORE 팬들이요 낮은 팬속 30~50%구간에서 엄청나게 귀에 거슬리는 공진음 내지는 공명음이 들려옵니다 주기적으로 계속 웅웅 거리는 소리가 귀를 괴롭히는데요 퀘이사존 사이트에서 같은 케이스를 사용하는 다른 사용자분도 40%대에서 계속 공명음이 나서 짜증이 난다는 글을 봤는데요 이거 팬에서 나는 소리 맞죠? 해결책 있나요? 조용한 환경에서 컴퓨터를 하면 아주 짜증나서 미칠것 같습니다
이 제품 산지 한달이 넘어가는데요 이 케이스에 부착된 팬인 전측면과 하단 그리고 상단에 설치된 F420 RGB CORE 팬들이요 낮은 팬속 30~50%구간에서 엄청나게 귀에 거슬리는 공진음 내지는 공명음이 들려옵니다 주기적으로 계속 웅웅 거리는 소리가 귀를 괴롭히는데요 퀘이사존 사이트에서 같은 케이스를 사용하는 다른 사용자분도 40%대에서 계속 공명음이 나서 짜증이 난다는 글을 봤는데요 이거 팬에서 나는 소리 맞죠? 해결책 있나요? 조용한 환경에서 컴퓨터를 하면 아주 짜증나서 미칠것 같습니다
GIGABYTE GAMING 360 ICE는 전통적인 블랙 디자인과 독자적인 ICE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제품의 강한 내구성과 유연성을 위해 테프론 튜브와 나이론 슬리브 방식을 적용하여 냉각수의 안정적인 순환과 시스템의 효율적인 열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라 기대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KLEVV의 모든 메모리는 SK 하이닉스의 부품을 사용해 최상의 성능 및 안정성을 제공하는 것과 함께 일명 흑금치라고 불리우는 흑색 PCB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죠. 또한 KLEVV 메모리는 보증 및 전문 기술 지원을 통해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 점도 장점이네요. 최적의 플랫폼 호환성 보장을 위해 제품 구매 시 포장의 Optimized for AMD 호환성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는 점도 좋은거 같네요. 또한 인텔과 AMD 프로세서의 EXPO와 XMP 3.0 오버 클럭을 지원한다는 점도 장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