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한테 알파스캔 모니터 사주고 써봤는데 지금 거의 한 2~3년 된거 같은데도
화질저하나 백라이트가 나가거나 하지 않고 선명한 화면을 잘 보여주는데
그 모니터도 화이트 색상이였는데
오랜만에 보니 다른 화이트 게이밍 모니터가 있었네요
QHD 200hz인데 .. 이 가격이라니 혹하게 만드네요 ㅋㅋㅋ
이 제품은 인텔의 차세대 LGA 1851 소켓 기반 Z890 칩셋을 탑재한 메인스트림-하이엔드급 ATX 메인보드로, 강력한 성능과 최신 인터페이스를 균형 있게 갖추고 있습니다.
[장점]
압도적인 전원부 및 오버클럭 성능/최첨단 인터페이스 및 확장성/우수한 쿨링 및 편의 기능
[아쉬운점]
오디오 칩셋/5Gbps 유선 LAN의 일반성/높은 가격 포지션
[총평]
인텔의 차세대 고성능 시스템을 구축하려는 사용자에게 가장 균형 잡힌 메인스트림-하이엔드 메인보드입니다.
와~~~ 2025년 하반기 다나와 히트 브랜드 답게...
최고유선속도 2.5Gbps에 최고무선속도 5.8Gbps로 어마무시 하고,
쿼드 코어 1.5 GHz 그리고, RAM까지 DDR4 1GB까지...하나같이 놀랍네요~
외관도 안테나 6개로 너무너무 멋지군요~
단, 12만 정도면 고려해 봄직한데, 17만원이라는 게 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