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색상에 유/무소음 각각 한개씩 해서 2가지 스위치 선택지가 있어서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겠네요.
두 스위치 모두 입력압은 무난하고 맘모스축은 로우피치의 폼떡 조약돌 소리이고
벚꽃축은 저소음이라 사무실에서 쓰기 좋겠네요.
3종 모드 연결 인터페이스 지원에 내구성 좋은 PBT 이중사출 키캡, 핫스왑 지원하고
노브가 사이드에 붙어 있으면서 인디케이터 바로 옆에 있어서 사용하기 더 편리하네요.
5중 흡음처리로 울리지않고 배터리도 8000mAh로 넉넉해서 좋네요.
이 제품 현재 사용중입니다
라디팬 갈이가 가능할까요?
논 RGB 시스템을 운영하는데 팬이 좀 튑니다
그렇다고 파이어스톰을 깔아서 쓰기도 좀 꺼려지고 녹투아 깔맞춤도 할겸 팬갈이를 해서 쓰고 싶기도 하구요
팬갈이가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팬갈이를 해서 사용하다가 a/s 상황이 생기는 경우 기존팬을 다시 장착해서 보내면 a/s가 되는지?
답을 부탁드리겠습니다
SK하이닉스 모듈을 채택해 안정적인 고스펙을 보장하면서도 CRAS V RGB만의 투톤 화이트 디자인이 좋아보이네요 고성능 램일수록 발열 관리가 중요한데 두툼한 알루미늄 방열판을 적용해 기능과 미학을 모두 잡았다는 점이 하이엔드 유저들에게 가장 큰 매력 포인트인것 같습니다
강력한 200W 모터 덕분에 얼음이나 견과류까지 시원하게 갈려서 스무디 만들 때 최고네요.
7,200mAh 대용량 배터리라 캠핑이나 여행 갈 때도 충전 걱정 없이 오래 쓸 수 있구요.
분리형 구조라 세척이 간단하고 BPA-free 소재라 위생적으로 매일 안심하고 사용하기에 딱이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