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을 작년 7월에 사서 잘 썼는데 며칠 전부터 화면 중앙에 조준선이 뜨더군요. 메뉴에서 아무런 설정도 안건드렸는데. 근데 막상 메뉴에 들어가보니 조준선 관련 항목이 없더군요.
게다가 어제부턴 조준선 모양과 색이 자기 맘대로 바뀌고 메뉴 버튼을 눌러도 메뉴창은 안뜨고 조준선만 바뀌네요.
버튼 안눌러도 조준선이 무작위 시간 단위로 바뀌고 메뉴나 다른 버튼 눌러도 모양 바뀌고...
요새 바빠서 겜은 못하고 인터넷만 하고 있는데 눈에 디게 거슬리네요
5080 라인업 중에서도 클럭 설정이 꽤 높게 잡혔고 DP 2.1 지원과 GDDR7 메모리 탑재로 최신 규격까지 잘 갖췄네요. 전 세대보다 길어진 만큼 히트싱크 면적이 확보되어 하이퍼프로져의 쿨링 성능이 기대됩니다. 특히 360W 전력 소모 대비 AI TOPS 성능 등도 전반적인 전성비 개선이 인상적인 제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