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그램 노트북 가벼움을 마케팅으로 꾸준한것 한것 같습니다.1.29KG무게에 39.6cm라 화면도 넓고,가볍고 최신 라이젠AI300-NPU엔진을 탑재한 AI전용 노트북임을 알수 있네요.72와트시 배터리라 27시간 장시간 휴대하고 하루종일
사용할수 있으니 좋은것 같습니다.최신사양 노트북 2014년1월부터 출시를 시작으로 꾸준히 이어온 LG그램 노트북 장인정
신이 느껴지고 앞으로의 LG그램 노트북 기대 됩니다.
SK하이닉스 칩을 사용하여 DDR5에서 안정성과 성능을 챙긴 제품이네요. 6000클럭과 CL30 타이밍이 라이젠 시스템에 쓰기에 아주 좋아 보이네요. 방열판이 작아서 튜닝램이지만 쿨러와의 간섭도 거의 없을테고, 인텔 XMP 3.0과 AMD EXPO 모두 지원해서 호환성이 참 좋은 제품이군요. 서린에서 .AS 받을 수 있어 믿고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누나가 제주도 좀 외진곳에사는지라 쓰레기를 요일별로 따로 챙겨야 되는데
재활용이나 일반 쓰레기까지는 그냥 봉투에 넣어뒀다 차타고 버리러 가면 되지만
음식물 쓰레기는 진짜 여름에도 겨울에도 벌래끼고,
아이 등교할때마다 버리기에도 악취가 심하고 미칩니다
보니까 저소음에 디자인도 주방이랑 잘 어울리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누나가 필요하다고하면(제가 사주긴 싫...)추천할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