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마우스하면 로지텍 답게 히트브랜드에 선정되었군요
버티컬 마우스 아직 써 볼 기회에 없어서 못 써봤는데
익숙해지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장시간 사용하면 손목에 무리가 가다보니 요즘 버티컬 찾는 분이 많은가 봅니다
부가 버튼도 많은 편이고 AA 배터리 한개로 최대 24개월까지 간다니 엄청나네요
최소 400부터 4000DPI까지 100DPI 마다 세부적으로 조절이 가능하니
작업용 뿐 아니라 게임용으로 써도 무난할 것 같습니다
전자제품을 살때 정말 많이 알아보고 고민하고 구매합니다. 집에 27인치 QHD 비싼 모델이 있어서 추가로 구매하는건 가성비를 많이 따졌습니다. 몇가지 조건은 27인치/QHD/IPS패널/밝기 300cd이상/무광을 필수 조건으로 두고 거의 전 브랜드를 알아보고 가성비 제품으로 선택한게 이제품인데 방금 설치했는데 넘 만족스럽네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