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전에 구매해서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cpu 무뽑기 브라켓이 없다는 것이고 이상한 점은 한번씩 팬이 고속으로 회전하는 '윙' 소리가 생기네요 주로 모니터 화면 보호 상태에서 다시 사용 할때 발생 하네요 메인보드 이상인 줄 알았으나 업그레이드 메인보드에서 같은 증상이 생기네요
슬림하고 색감음 좋은거 같은데 같은 400cd 모니터와 비교해보면 머가 딸린건지 잘 모르겠지만 화면이 좀 옅어 보인다랄까 osd조정 해봤지만 달라지는건 없는거 같아요
상대 모니터가 180주사율이라고 해도 나머지 스펙은 750이 높은게 왜 이런지 도무지 모르겠네요 딱히 불량화소란건 없지만 왼쪽 모서리에 지워지지않는 쩜하나가 있는데 반품도 귀찮아서 그냥 쓸려고 합니다
작업용으로 구매했으니 이정도에서 민족하구요 모니터의 외형은 정말 맘에들어요
듀얼 팬과 안정적인 쿨링 설계 덕분에 발열 관리가 잘 되어 장시간 게임을 해도 성능이 꾸준히 유지된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또한 HDMI 2.1과 DP 2.1을 지원해 최신 모니터와 호환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led rgb가 안들어가 깔끔하게 사용 할수 있을것 같네요
루메나는 무선 탁사용 듀얼 가습기를 써봤던 좋은 기억이 있는데, 10리터 이상급의 제품도 루메나의 미려한 디자인도 살아있고, 기능도 좋을듯 해보입니다. 상단토출구에서 1.3m까지 뿜어 올리고 시간당 550ml 가습을 해주니 거실같은 큰 공간도 잘 커버하겠습니다.
이동이 편리한 크래들은 문턱이 없는 집에서 활용도도 높겠네요.
리모컨 꽂이에 마지막으로 반했습니다. :)
역시 루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