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열 수랭 쿨러인데 6만 중반대의 뛰어난 가성비를 보여주며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화려한 ARGB 라이팅이 예쁘게 잘 어울려 감성적인 시스템 드레스업과 데스크테리어 연출이 기대되네요. 유체 베어링 채택으로 팬 소음 대비 풍량이 우수하며 3년의 팬 보증 및 5년의 누수 보상을 지원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휠 스크롤 역방향으로 튀는 현상 개꿀팁 해결법 알려줄 게
우선 마우스 분해하고 WD-40 계열의 구리스 다른 곳에 쭉 짜놓고, 면봉으로 푹 적셔서 휠 부분과 연결되어 있는 회전기에 충분히 발라주면 진짜 귀신같이 해결 돼 ("휠 부분과 연결된 회전기? ...이게 무슨 말이야?" 싶으면 일단 분해하고 구조 보면 그냥 이해 돼ㅇㅇ)
너무 오버해서 기판 다른 곳에 윤활유 질질 묻으면 미끄덩 미끄덩 기분 나쁘니깐 이것만 조심하고(그렇다고 딱히 고장나지는 않아)
6만 원대라는 압도적인 가격으로 최상급 공랭 쿨러보다 뛰어난 쿨링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극가성비 3열 수랭 같습니다.
깔끔한 올 화이트와 화려한 ARGB 감성으로 자칫 밋밋할 수 있는 가성비 라인업임에도 펌프와 팬에 화려한 ARGB를 더해 화이트 셋업용으로 훌륭한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넉넉한 보증 기간으로 가격은 보급형이지만 펌프/라디에이터 누수 보상 5년(팬 3년)을 지원하여 안심하고 입문할 수 있는 수랭 쿨러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