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래 "ARCTIC Liquid Freezer III PRO 280 서린" 장착이 어렵다고 안내해주셨는데 쿨러 스펙에 따르면 라디에이터 두께가 38mm에 불과한데 (케이스 스펙에 있는 라디에이터 최대 두께 허용치는 65mm ~ 80mm) 특별히 안되는 이유가 있을까요? 참고로 PSU는 SFX입니다
전원키고 윈도우 화면 넘어가면, 팬이 돌아가면서, 미세한 고주음파가 발생하는데, 귀에 거슬려서 미칠것 같습니다.
무음모드로 설정했는데도, 특별히 프로그램 돌리는것도 없는데, 왜 이럴까요? 제품 뽑기운이 나쁜건가요? 이거 어떻게 합니까?
왜 후기에는 이런말들이 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