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이 케이스 지원 최대치랑 딱 맞는 정확히 280mm인
SAPPHIRE 라데온 RX 9070 PULSE D6 16GB 그래픽카드랑
높이 155mm인 써멀라이트 CPU 쿨러랑 넣으려고 하는데
최대 허용 그래픽카드가 280면
그걸 보드에 비스듬히 꽂아넣기 위해 필요한 여백도 고려한 수치죠?
현재 삼성전자 PM9A1 M.2 NVMe 1개 를 메인보드에 장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NVME 를 추가로 하나 더 장착할 수 있는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기존 ssd 는 삼성 제품이고 새로 구매하려는 것은 하이닉스 제품인데 혹시 충돌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을까여?
사양
[ 메인보드 ] MSI MAG Z790 토마호크 맥스 WIFI
[ SSD ] 삼성전자 PM9A1 M.2 NVMe 병행수입 (1TB) (인터페이스 : PCIe4.0x4 (64GT/s))
[ CPU ] i13-13600K
[ 쿨러 ] NH-D15
[ 램 ] 팀 그룹 램 32Gb x 2 ea
[ 그래픽카드 ] MSI 지포스 RTX 5070 Ti 게이밍 트리오 OC D7 16GB 트라이프로져4
[ 케이스 ] DARK FLASH DLX 21 MESH
메인보드 링크 : https://prod.danawa.com/info/?pcode=29309096#bookmark_product_information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