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에 달려있는 허브에 꽂아있던 그대로 사용했고
LED설정은 건드리지도 않았어요~
케이스 LED 설정이 전원키면 무지개색으로 나오다가 윈도우화면 들어가면 단색으로 바뀌게 설정되어있고 아무것도
손 안댔는데 깜빡거리는증상입니다
케이스에 달려있는 허브를 사용하지말고 메인보드에 바로
연결해야되는건가요?아니면 허브는 상관없는건가요?
GIGABYTE B860M AORUS ELITE WIFI6E ICE는 화이트 감성의 깔끔한 디자인과 탄탄한 전원부 구성이 인상적인 메인보드입니다. 최신 Intel 플랫폼을 안정적으로 지원하며, WIFI 6E와 다양한 확장성을 제공해 게이밍은 물론 작업용 시스템 구성에도 잘 어울립니다.
특히 AORUS 특유의 고급스러운 ICE 화이트 컬러가 튜닝 PC와 뛰어난 조화를 이루며, 방열 설계도 우수해 장시간 사용 시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PC를 계획 중이라면 매우 매력적인 선택지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