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니뭐니해도 조립친화적인 기술들이 너무 마음에 드는 기가바이트 AORUS 보드입니다
와이파이 이지 플러그, 이지랫치로 손쉽게 그래픽카드를 탈부착하는건 이미 유명하죠
그리고 풀메탈쿨링설계와 내구성이 뛰어난 히트싱크 탑재로 보드자체의 발열 해소에 신경을 쓴 부분이 아주 괜찮아요
GIGABYTE B860M AORUS ELITE WIFI6E ICE 피씨디렉트는 12+2+2 페이즈 전원부와 대형 히트싱크 설계를 통해 안정적인 전력 공급과 발열 제어를 가능하며, DDR5 메모리 최대 8200MT/s(OC), PCIe 5.0 x16 슬롯과 PCIe 5.0 M.2 슬롯을 지원해 최신 GPU와 고속 SSD 환경에서도 충분한 확장성과 Wi-Fi 6E·2.5Gb LAN·USB 20Gbps Type-C 같은 최신 I/O 구성까지 탑재되어 하이엔드 시스템 구축에 최적화된 제품인거 같네요.
GIGABYTE 지포스 RTX 5070 Ti GAMING OC
해당 제품이랑 호환성 검사할때 호환 실패로 뜨는데
해당 그래픽카드 기제된 길이는 340mm
케이스 호환 기제된 길이는 400mm입니다
혹시 두 제품이 진짜로 호환이 불가능한가요?
호환 불가능으로 나오는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