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으로는 마음에 듭니다. 장점은 현재 듀얼로 같이 쓰는 모니터 보다 색감이 훨씬 좋고 메뉴 조작도 더 편합니다. 또한 무결점 제품이라 불량화소 없구요. 물론 가격도 많이 좋아졌구요. 가장 큰 단점은 스피커네요. 솔직히 음질이 너무 안 좋아요. 다이소 5000원 짜리 스피커보다요. 책상 공간을 넓게 쓰고 싶어 스피커 내장 모니터 중 쓸만한 중소기업제품이 크로스오버이 유일해서 구매했는데, 너무 아쉽네요. 제품가격을 올리더라도 좀 쓸만한 스피커로 넣어주세요.
구정 전에 소량생산된 무결점 제품 할인가에 잘 구매했습니다.
기존 43인치 평면에서 40인치로 줄였는데 커브드에 세로가 좀 줄어드니 시인성이 많이 좋아졌네요.
게임 몰입감도 꽤 만족스럽습니다.
ips패널이라 빛샘에서 자유로울수 없긴한데 양호한게 양품으로 잘 받은거 같습니다.
음... 그리고 스피커는 음........
원가절감을 리모콘 말고 스피커로 했으면 좋겠네요.ㅋㅋㅋ
모니터 사용시 궁금한점이 있는데 사용시 정중앙에 센타표시인가 항상나오던데
리모콘 exit버튼 누르면 없어지긴 하더라구요. 이거 아예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없는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