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는 4k, 메인모니터는 32인치 QHD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QA2720S를 사용하니, 티비 이상으로 화질이 너무 좋습니다.
게임을 하지않아 주사율 같은건 확인 할 수 없었지만, 고화질 영상을 보니
타 모니터와 확연히 차이나네요. 마감 부분만 조금 개선 된다면 좋은 제품임이
분명합니다. 싸게 구매해서 만족감이 더욱 크네요
27인치 qhd oled 제품을 갈까 그냥 4k로 갈까 진짜 고민하다가 큰 맘 먹고 4k oled로 가기로 결정함.
4k oled 타 사 제품들과도 비교를 많이 하다가 마침 알파스캔에서 세일도 하길래 8900 지름.
모니터암에 베사홀 브라켓 설치하는데 기존 모니터 보다 훨씬 무게가 나가는지 애 좀 먹었음.
qhd 사용하다가 넘어와서 그런지 확실히 화면이 더 좋은거 같음.
빨리 더 테스트 해보러 가야겠음.
모든 면에서 제가 구매할 수 밖에 없는 제품입니다.
저는 업무용의 사용 목적이예요. 여러가지 서류작업은 기본이고 인쇄디자인이나 동영상 등의 시안 확인도 해야하는 업무를 하는데,
패널이 색 외곡없이 시안 확인용으로 좋고 다양한 작업으로 인한 눈의 피로도 적고 앞뒤 좌우 뿐만아니라 높낮이까지 조절이 되어 장시간 업무 시에 (사진은 언박싱 후에 덩그러니 책상에 올려뒀지만) 모니터를 좀 높게 두면 서서 일할 수도 있어서 업무 효율에 아주 큰 도움이 되네요.
USB-C케이블 연결로 맥과의 궁합도 좋은 것도 알파스캔의 중요한 장점 중에 하나이기도 하고요.
좋은 모니터 샀어요!
기존에도 크로스오버 모니터를 쓰다가 괜찮아서 하나 더 샀습니다!
패널이 Fast Ips 패널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괜찮네요!
이벤트까지 해주시고 좋은 가격에 산거 같아요!
베사홀이 깊어 지지대볼트 까지 있어 좋아요!
좋은 제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