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좋은 모니터 사려고 검색을 했는데 가격이 엄청나더라고요
처음에 10만원 후반대로 사려고 했는데 몇만원차이로 좀더 좋은 스팩을 고르다가 결국 27만까지왔네요ㅎㅎ
크로스오버 27QNA955
정말 이정도 스팩에 이가격은 최고인거 같아요 색상도 좋고 화질도 좋고 배송도 다음날에 도착해 빠르고 아무튼 완벽합니다~^^
두번쨰 알파스캔 모니터입니다. 제품 자체는 너무 마음에 드네요 ㅎㅎ OLED 처음 써보는데 개안한 느낌입니다. 특히 FPS 게임할 때 잔상도 없고 색적도 잘되고 너무 좋네요! 하지만 액정 보호필름 떼는데 애를 좀 많이 먹었습니다. 기본 부착된 스티커만 떨어지고 액정 필름은 떨어지지 않아 집에 있는 테이프로 떼는데 시간이 꽤 걸렸네요 ㅠ 다음 제품부터는 이 사항을 개선해주셨으면 합니다. 항상 응원하고 좋은 제품 많이 만들어주세요.
모니터를 한 7년 정도 쓰니 고장이 나서 가격도 적당한데 좋고 주사율 높고 화질 좋은 모니터 없나 하고 다나와에서 검색을 하던차 가격도 싼데 QHD에 NANO IPS라고? 그것도 LG 패널이라고? 심지어 또 스탠드가 엘리베이션, 틸트, 스위블, 피벗도 된다고? 이 모니터 뭐지 했는데 설날이 지나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블랙 색상을 좋아 해서 블랙 색상을 샀지만 화이트 색상도 있어서 취향대로 선택하시면 될것같습니다. 한마디로 요약하면 QHD 27인치 모니터 중에서 정말 탑입니다 강추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