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들에게 제공된 테스트 제품은 388H 탑재던데 판매는 왜 386H만 하는걸까요
388H가 어서 출시되면 좋겠습니다. 이 정도 되는 제품을 386H 탑재로 쓰고 싶지는 않아요
지금 ux8402 12900H 모델 쓰는데 언제쯤 기기를 바꿀 수 있을까 싶네요 지금 배터리 한시간 가는데 ㅠㅠ 빨리 388H 탑재 제품이 나오길...
1월에 특가로 159만원에 업어와서 좀 써봤는데, 솔직히 발열이 있긴 함. 그래도 디시갤러리에서 불판이라고 조롱하는 건 근들갑이고, 용인가능한 수준임. 이쁜 디자인에 사무용으로 남아도는 cpu와 적절한 무게, oled 터치 디스플레이 등 대체로 만족스러움
제일 아쉬운 건 지문센서가 없다는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