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우 변경 방법이 상단 뚜껑과 하단 지지대를 서로 바꿔서 뒤집는 모양 같은데
그래픽카드는 어떻게 지지할 수 있나요? 기본 지지대가 있긴한데 리버스 시에는 적용 어려워 보이고..
케이스 리버스 후에 메인보드롤 정방향으로 또 뒤집자니 글카 베이 때문에 안되겠네요
바닥에 기본 제공 리버스팬 3개도 케이스 뒤집을 시에는 위에서 아래쪽 내부로 흡기하는 구조일텐데 온도 흐름상 괜찮을까 싶고.. 케이스 리버스 후에 기본 제공 리버스팬 3개를 다시 밑으로 옮겨 달면 될까요? 글카 팬 방향은 어쩔 수 없이 감내해야겠네요
풀메쉬에 시각적으로도 깔끔함이 돋보입니다. 쿨링은 말이 필요없을듯 하고 저장장치 공간이 1+1인건 조금 아쉽습니다. 하단에 hdd2+측면ssd1정도면 좋았을걸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가격절감한 부분이 좀 보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근래 나온 다크플래시 제품중 제일 맘에 듭니다. 베스트셀러 제품이 될것 같아요.
블랙도 좋은데 역시 다크플래시는 화이트를 잘 뽑네요
VGA 길이 395mm, CPU쿨러 높이 185mm가 가능할 정도로
내부 공간이 넓게 나왔고 선정리 공간도 충분해서 조립이 쉽고 깔끔하게 되겠네요
기본 제공되는 120mm 팬 4개와 각 패널에 뚫려 있는 에어홀, 특히 좌측면에는
패널 전체를 메쉬 처리하는 과감한 시도가 더해져 뛰어난 흡기, 배기가 가능하겠고요
먼지필터와 마개도 필요한 곳에 다 들어가서 먼지 유입도 잘 막아주겠습니다
블랙 제품보다 살짝 비싸긴 하지만 이정도면 가성비도 합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