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7-14650HX와 RTX 5060 조합으로 최신 게임과 작업 모두 무난할것같고 17.3인치 QHD 240Hz 디스플레이도 장점이네요 무게는 다소 있지만 데스크탑 대용으로 쓰기엔 충분히 매력적인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전반적으로 성능이나 화면 , 확장성 ,가격 밸런스가 잘 잡힌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이라고 생각됩니다
LG전자 울트라PC 15UD50T-GX5JK (SSD 256GB) 15.6인치 1.7kg 무게가 좀 있는데 프리도스이고 가격이 좋은 가성비 노트북인 거 같아요ㅎㅎ FHD라 아쉽지만 그래도 사무용이나 인강용으로 충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램 8GB에 SSD는 256GB라 아쉽네요
가성비 좋아 보이는 제품이네요. 라이젠 7과 RTX 5060에 TGP도 100W라 그래픽 카드 성능 잘 뽑아줄 거 같고 램, M.2 슬롯도 2개씩이라 나중에 추가하기도 좋고요. 화면 밝기 300nit로 야외에서도 쓰는데 지장 없을 거 같고 sRGB 100%라 색감도 좋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