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만에 새로 맞추는 컴퓨터라서 듀얼모니터를 구성하고 싶어서 알아보던중 '크로스오버 32UCA9 UHD4K IPS USB-C 프로아트 무결점'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조건은 32 + 27인치 일것 IPS패널일것 32인치는4K 27인치는 QHD로 알아보던중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멀티스탠드 제품도 처음에 알아보았으나 결국 모니터 암을 쓰게 될것같아 조금 더 저렴한 이 제품을 선택하였습니다. 27인치는 27QW128D로 구매하였습니다. 듀얼로 셋팅 하였는데 너무 만족 중 입니다. 화질도 크기도 모든게 만족입니다. 작업용 모니터로 쓰려고 샀는데 너무 잘 산 것 같습니다. 적극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