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팔걸이 높이좀 넉넉하게 만들었음 좋겠다. 시디즈고 듀오백이고 높이 조절이 있으면 뭐하냐 제일 높게 올려도 팔꿈치가 안닿아서 붕 떠있는데. 맨날 어깨말려서 통증때문에 미칠거 같다. 비싼거 사도 똑같다. 왜 국산인데 국내 체형에 않맞냐. 메쉬 좌판 진짜 생각보다 잘만들어서 맘에 드는데 진짜 돈 더받더라도 팔걸이 높이좀 넉넉하게 해라. 엉덩이로 부터 최소 30센치까진좀 와라. 다올려봐야 20센치 전후 아니면 커봐야 25전후라 그냥 뭐 없는거나 마찬가지. 왜 그러는건지 진짜 이해가 안가.
미들 타워 케이스로 메인보드 측면 120mm 리버스 흡기형 쿨링팬 2개와 후면 120mm 배기형 쿨링팬 1개가 기본 장착이 되어 입체 쿨링으로 내부 시스템의 열을 효과적으로 냉각 시키며 화려한 LED 조명 효과로 동기화된 시스템의 시각적 효과를 통해 데스크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각 면에 에어홀이 있어서 어항케이스임에도 불구하고 쿨링이 괜찮아 보이는군요. 또한 먼지필터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간편하게 유지관리 및 청소가 가능할 것 같아서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리버스팬 2개와 정방향 팬 1개로 가성비까지 챙겨주고 하단부에 원활한 선정리 목적, 쿨링 강화목적, 스토리지 추가 목적으로 목적에 맞게 설계를 할 수 있어서 사용성이 좋아보이네요. 구성이 탄탄하고 이쁜 케이스인데 가격이 4만원대로 매우 저렴한 편이라 확실히 스테디셀러가 될만한 케이스라고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