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구매 해놓고 기다리는중...
휴대용 유모차 고르면서 제일 중시했던게 무게와 휴대성인데 에그스카이가 제격이었음. 그러나 문제가 하나있음. 6.5키로라고 라방에서든 상품상세 설명에 명시 되어있었는데 실제 무게가 약 8키로임. 고객센터에서는 유모차는 통상 시트하고 프레임만 무게 측정 한다는데 이게 말이 되는 소린지..
다른 브랜드로 표기무게와 실무게를 다르게 설명하는지 봐야할꺼 같음.
에그 스카이는 상품설명 수정해 놓음 시트+프레임 이라고.. 맘스홀릭 카페에 무게관련 올라온글들 삭제되고 있는데 왜인지는 모르겠음
하...6키로때 것만 보고 있었는데 8키로면...
아이들이 먹는거라 충분히 제대로 만들었을거라 생각하고
매일유업이 또 믿을만한 기업이라 신뢰도는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아이 키우면서 일하면서 동시에 많은 일을 하는 부모가 많아 이렇게 믿을만한 이유식이 있으면 한결 수월하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아이들의 성장과 건강에 신경 써 주시길 바랍니다.
온도계 자체는 괜찮은데 어플 연동성이 정말 별로입니다. 최소 0.5℃ 단위로 어플에서 표시한다고 하는데 마지막 확인한 온도가 24℃라면 지금 23.5℃인지 24.5℃인지 알 방법이 없음. 아이방에 놓고 실시간 확인하려고 구매한건데 이것만해도 이미 1℃라는 큰 오차가 있고, 상세설명에는 오차가 ±2℃라고 되어있네요. 그럼 위아래로 5℃ 오차율?? 아무튼 온도계 4대 놓고 해보니 온도계 자체의 오차가 그리 크진 않아서 다행이긴 한데.... 어플 연동성이 엄청 구림. 실시간 체크가 안되니 시나리오 만들어서 콘센트 제어하는 것도 사실상 거의 안되는 수준임. 시나리오 어떻게든 좀 해보려고 하는데 21.8℃ 세팅하려니 숫자가 .7에서 .9로 바로 넘어감 ㅋㅋㅋ 이걸 알았다면 절대 구매하지 않았을 제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