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치 입문용으로 사보자는 마음으로 샀다가 1년쯤 사용했는데 피시방에서 풀어놨다가 잃어버려서 재구매합니다.
최고 장점은 아무래도 절대적인 가성비 아닐까 싶네요.
무난한 디자인을 원하고 시간 보고 운동하며 음악 조절, 간단하게 카톡이나 문자 확인 정도 바라신다면 추천드려요
AOD 기능과 손목 올리면 화면 켜지는 기능 끄고 그냥 두 번 터치하면서 시간 봤는데 배터리가 언제 충전하는지 기억도 안날만큼 오래갑니다.
컴터 전면 패널에 있는 USB 포트에 연결해서 충전하는데 시간도 얼마 안걸리구요.
밴드도 니트 밴드 검은색 사서 착용하니 괜찮았구요.
이어폰도 회사 다니면서 어딘가에서 받은 QCY 쓰는데 어플 받아서 보니 이래저래 만져볼만 하더라구요.(물론 고성능은 아니죠)
시계로 통화도 시험삼아 해봤는데 상대폰에서 들리는 음질 무난하게 괜찮았습니다.
다만 건강이나 운동 보조 같은 부가 기능들은 유명한 워치들에 비교하면 절대로 부족합니다.
그냥 비싼 워치까지 필요없고 싸면서 기능들 무난한 시계 찾으면 추천드려요.
도장까짐 아직 해결 않됬어요. 1회 무상 AS 받았는데, 2회 부터는 자부담이라고 하네요.... (AS받고 두 달 만에 다시 도장 까지네요) 정품 충전기 사용해야 한다고 해서 정품 충전기 사용하였는데 도장은 까집니다. 품질관리 문제인지, 제품 설계 문제인지 모르겠으나..... 저절로 도장까지는 것은 프리미엄 폰에서 있을 수 없는 문제이고 AS 대응도 참 거시기 하네요. 블루와 블랙이 도장 문제가 있습니다. 회색은 문제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이런 제품을 250만원이나 주고 산 제가 바보인가요? ㅠㅠ
용도별로 쓰다보니 3개나 사게 되었는데 (네비용, 메인 전천후용, 유튜브용) 그중에 유튜브용에서 불특정하게 화면이 터치가 안 먹는 상황이 생김.
어떤때는 몇시간을 연속 틀어도 이상 없는ㅇ가 하면 어떤때는 1~2시간에 한번씩 화면터치가 안됨.
터치만 안될 뿐 화면 안의 영상은 정상재생됨.
이때는 전원은 아니고 화면을 껐다 다시 키면 정상으로 터치 됨.
초기화 후 재설치 해도 마찬가지 이고, 전원 연결 사용이거나, 배터리만으로 사용중에서도 마찬가지임.
뽑기운이 아닌가 싶음.
(같은제품을 여러개 사는건 역시 위험부담이 있다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