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윈도우 랩탑에 물려서 사용 중입니다. 쿠팡으로 반품 물품을 먼저 더 저렴하게 주문했었는데, 화면 절반 부분이 깜빡꺼리는 플리커링 증상이 간헐적으로 발생해서 반품하고 신품으로 재구매했었습니다. 현재, 이상 없이 잘 사용하고 있고, 화면 배율 정배수 200%로 업무용으로 레티나(?) 화질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무실 모니터로 구매하면서 삼성 37인치 4K 100% 배율로 사용하는 안을 놓고도 계속 고민했는데 작업 면적을 희생했지만, 정배율 hidpi를 선택한게 더 잘 한 것 같습니다. 글자가 선명하니까 눈도 덜 피곤하고, 더 작업할 맛이 납니다. 참고로 집에서는 LG 32UP830 사용 중입니다.
32인치 ips 게이밍 모니터 쓰다가 고민 정말 많이 하고 넘어왔습니다.
FPS나 PVP 요소 있는 게임을 주로 하는데, 색적이 훨씬 잘되네요.
색감, 블랙 표현이 OLED라 그런지 확실히 좋고.. 전에 쓰던 모니터는 블랙 이퀄 켜도 잘 안보이는 게 많았는데 이 모니터는 안켜도 잘 보입니다.
주사율도 144쓰다가 280으로 넘어온건데, 솔직히 티 안 날 줄 알았는데 체감 잘 됩니다.
#최초 #280Hz #알파스캔 #AOC #OLED #올레드 #퀀텀닷 #게이밍 #모니터 #27인치모니터 #QHD모니터 #모니터추천 #삼성디스플레이 #이스포츠 #지싱크호환공식인증 #True #HDR400공식인중 #10비트 #TUV공식인증 #PBP #PIP #AI게이밍 #FPS #멀티스탠드 #무결점 #전용소프트웨어 #PC전용앱 #OLED안심케어 #무상보증3년 #Q27G4ZD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