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인사드리네요.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갔다 오니 피곤합니다. 에고.
사진을 많이 찍었지만 흐리고 글자를 알아보기 힘든 사진들이 너무나 많아
참관기 등록은 힘들 것 같습니다.
사진정리를 하고 등록 여부를 결정해야 할 것 같으네요.
오랫만에 인사드리네요.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갔다 오니 피곤합니다. 에고.
사진을 많이 찍었지만 흐리고 글자를 알아보기 힘든 사진들이 너무나 많아
참관기 등록은 힘들 것 같습니다.
사진정리를 하고 등록 여부를 결정해야 할 것 같으네요.
내가 작성한 글을 더 많은 이와 공유하는 방법. 메인 가자!
작성자가 보유한 포인트와 다른 회원의 공감이 만났을 때 글을 메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글 작성 중이나 작성 완료 후 '메인 가자' 영역에서 포인트를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그 글을 보신 다른 회원 분들은 공감을 꾹~ 클릭해주세요.
작성 후 120시간 내, 정해진 공감수가 충족된다면 메인에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