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장으로 다시 옮긴 후 처음부터 일이 쏟아져서 힘들었는데
지금은 적응되어 그런지 되려 옮기길 잘한거 같아요.
조금 더 지켜봐야 아는 거긴 한데 지금 상태론 아주 강도가 과하지 않고 괜찮네요.
계속 이랬으면 좋겠는데...
코로나가 어느정도 안정화되면 바빠질 수도 있을 거 같고..
너무 이른 판단이겠죠?
전직장으로 다시 옮긴 후 처음부터 일이 쏟아져서 힘들었는데
지금은 적응되어 그런지 되려 옮기길 잘한거 같아요.
조금 더 지켜봐야 아는 거긴 한데 지금 상태론 아주 강도가 과하지 않고 괜찮네요.
계속 이랬으면 좋겠는데...
코로나가 어느정도 안정화되면 바빠질 수도 있을 거 같고..
너무 이른 판단이겠죠?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돼지고기 김치찌개)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삼계탕)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소고기무국)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된장찌개) |
L6
탄산중독
|
| 6월 22일 박스오피스 (1) |
M6
하늘을담은와인
|
| 11또 1등이 나오는군요 |
L19
웅끼끼
|
| 심야괴담회 시즌 6 시작이네요 (3) |
M2
아피홀릭
|
| 출석순항중~~~ (1) |
L19
웅끼끼
|
| 오늘 저녁 치즈버거, 신라면 (사진 깜빡함) (1) |
L6
탄산중독
|
| 오늘 간식 버터 휘낭시에 (2) |
L6
탄산중독
|
| 오늘 간식 포키극세 (2) |
L6
탄산중독
|
| 월요일 점심 제육볶음, 부대찌개 (4) |
L6
탄산중독
|
| 중국 학교의 급식 시간 (8) |
M5
plc-wave
|
| 재미로 보는 주간 랭킹[2위]! (9) |
M5
Or크ㅁr
|
| 출석 초기화 되었네요 (10) |
L15
그린빌나유
|
| 요새 직장에서 AI 쓰라고 압박 엄청 들어오네요;; 다들 뭐 주로 쓰시나요? (1) |
L5
꿈호랑이
|
| 월요일 오후네요 (6) |
L20
아모스1
|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뉘우스 (4)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7)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11) |
L5
꿈호랑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