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여자아이들 신곡이 나왔네요..
작년 퀸덤에서 굉장히 인상깊은 곳인 lion을 보여줬었는데...
이번 곡도 인상깊네요..
뮤비 연출도 꽤나 괜찮고, 노래도 그렇구요..
이번에 여자아이들 신곡이 나왔네요..
작년 퀸덤에서 굉장히 인상깊은 곳인 lion을 보여줬었는데...
이번 곡도 인상깊네요..
뮤비 연출도 꽤나 괜찮고, 노래도 그렇구요..
| 수요일 오후네요 |
L20
아모스1
|
| 수요일 11시, 점심 메뉴 고민보다 배꼽시계가 먼저입니다 (2) |
L5
꿈호랑이
|
| 여름 굿즈, 춘식이 패키지 등장! (3) |
L2
양아아님
|
| 다나와주최 댓글이벤트 여름맞이 플렉스 이벤트 열렸습니다. (3) |
L12
Ohhana
|
| 살짝 비 뿌려서 잠시 누웠더니 .... (5) |
M1
까망여우
|
| 은근 많다는 체력 약한 사람 특징 (5) |
M2
야거커티스
|
| 40대의 특징 (2) |
M2
야거커티스
|
| .... 아...앞집 건물 철서... (3) |
L6
vmoxmv
|
| 17년간 내 인생 정말 행복했어요 (5) |
M2
파노백작
|
| 잠을 잔다고 자는데도 피로감이... (7) |
M11
검은바다
|
| 어제 에이수스 노트북 런칭 행사 럭키드로우에서 1등 당첨!! (7) |
M1
똑똑한녹용씨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수요일이네요. (4) |
M4
관성
|
| 한주의 중반입니다. (5) |
L20
벗꽃엔딩
|
| 6월 23일 박스오피스 (6)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최근 덥지가 않네요 (5) |
M2
아피홀릭
|
| 땀이 안나서 좋네요 (6) |
L19
웅끼끼
|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7)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10)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8)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7) |
L2
양아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