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새로 개통하려고 KT 샵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해당제품이 좀 오래된 제품이 끝물 제품이고 제품 보유하고 있는 대리점이 별로 없습니다
그래서 일단 주문했는데 자기들 갖고 있는 제품은 일단 실개봉이 되어 있는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더군요
여기서 취소해달라고 했었어야 하는데 보내달라고 한게 실수인것 같습니다
어쨌든 물어봤습니다 제품이 왜 개봉이 된거냐구요 그런데 단순 색깔을 확인해보기 위해서 그런것 같다고
말씀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보내달라고 했는데 와서 보니까 이건 새제품이 아닌 느낌인겁니다
핵심적으로 먼지가 조금 있고 이런건 감내할수 있겠는데 제품 유심칩 빼는 핀을 사용한 흔적이 있더군요
이건 빼박으로 반품받은 제품이라는건데 이거 환불 가능할까요?
그리고 KT에 문의해보니까 토요일 개통 된다고 하는데 오늘은 개통이 안된다는 식으로 말하더군요
어쨌든 오늘 받았고 반품을 하고 싶은데 이런 상황 반품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고지를 받은 사항과 완전 다른 상황이라 그런거고 KT는 또 웃긴게 직영 대리점이 아니라고 어떻게 해드릴게
없다면서 대리점하고 조율하라고 이러고 앉아 있네요 결합만 아니면 그냥 에휴..
어쨌든 반품이 되는 상황인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기기 사용시간 확인은 어떻게 할수 있나요 반품 안해준다고 할때 기기 사용시간을 체크해서
혹시나 환불폰이면 환불 사유를 만들어 환불할 생각인데 기기 사용시간 체크가 가능한지 어떻게 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