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1909 상위 빌드로 업데이트 했을때 블샷, 게임 실행불등 버그 폭발했었는데
현재 20H2로 업데이트후 수일째 이상없이 잘 돌아가네요
최신 버전으로 업하고 싶으신분들은 처음부터 20H2로 설치하지마시고
1909 설치후 업데이트해야 문제 발생시 롤백할수 있습니다
최신 시스템 기준이고 구형 시스템은 드라이버 문제로 오류 대폭발 할겁니다
구버전은 아래 링크에서 받으면 됩니다
https://tb.rg-adguard.net/public.php

처음 1909 상위 빌드로 업데이트 했을때 블샷, 게임 실행불등 버그 폭발했었는데
현재 20H2로 업데이트후 수일째 이상없이 잘 돌아가네요
최신 버전으로 업하고 싶으신분들은 처음부터 20H2로 설치하지마시고
1909 설치후 업데이트해야 문제 발생시 롤백할수 있습니다
최신 시스템 기준이고 구형 시스템은 드라이버 문제로 오류 대폭발 할겁니다
구버전은 아래 링크에서 받으면 됩니다
https://tb.rg-adguard.net/public.php

| 금요일 오후네요 |
L20
아모스1
|
| 장보고-III 잠수함용 예인정-II 진수 소식입니다. |
L6
보라매2015
|
| 아~ 이번주도 로또이벤트는 패스인가 봅니다. |
L12
Ohhana
|
| DPG 지금 댓글 이벤트 시작했네요 (1) |
L5
꿈호랑이
|
| 남아공 길거리 상황 (2) |
M2
야거커티스
|
| 외국인이 보면 놀라는 한국인들의 식재료 (2) |
M2
야거커티스
|
| 1분동안 푸시업 37개로 세계 기네스 신기록 (7) |
M5
plc-wave
|
| 잠수 기능이 생긴 드론 (6) |
M5
plc-wave
|
| 개인정보 유출의 새로운 쟁점, CI와 DI는 무엇인가요? (4) |
M5
plc-wave
|
| 고맙다 예쁜 학생 (7) |
M2
파노백작
|
| 콩담백면으로 여름냉면 준비! (3) |
L3
양아아님
|
| 컨디션 채우기는 힘드네요.. (4)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금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비 소식이 있습니다. (6) |
L20
벗꽃엔딩
|
| 오늘도 운동하고 왔습니다 (6) |
L8
myfanta
|
| [주간 랭킹] 4위 (9)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베네수엘라에서 지진 발생 후 건물 빠져나가는 장면 (5) |
M2
야거커티스
|
| 한국인과 독일인이 상대방의 나라에서 느낀 운전 문화 차이 (7) |
M2
야거커티스
|
| 6월 25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자두 맛있네요 (7) |
M2
아피홀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