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전이라 어수선한 느낌이네요~
점심 시간 후 약간의 무료함에 디피지 둘러보는 여유를 누립니다~ ^^
이곳저곳 보다가 1월 일퀘 발표는 언제인가 봤더니 마침 오늘이네요~
지난 몇 달은 시간이 안되어서 참여를 안하다 지난달에는 시간될 때마다 참여했더니 묘한 기대감이 생기네요~ ㅎㅎ
좋은 결과를 기다려 봅니다~ ^^v
따뜻하고 즐거운 오후 시간들 되세요~
명절 전이라 어수선한 느낌이네요~
점심 시간 후 약간의 무료함에 디피지 둘러보는 여유를 누립니다~ ^^
이곳저곳 보다가 1월 일퀘 발표는 언제인가 봤더니 마침 오늘이네요~
지난 몇 달은 시간이 안되어서 참여를 안하다 지난달에는 시간될 때마다 참여했더니 묘한 기대감이 생기네요~ ㅎㅎ
좋은 결과를 기다려 봅니다~ ^^v
따뜻하고 즐거운 오후 시간들 되세요~
| 오늘 간식 버터 휘낭시에 |
L6
탄산중독
|
| 오늘 간식 포키극세 (1) |
L6
탄산중독
|
| 월요일 점심 제육볶음, 부대찌개 (1) |
L6
탄산중독
|
| 중국 학교의 급식 시간 (5) |
M5
plc-wave
|
| 재미로 보는 주간 랭킹[2위]! (5) |
M5
Or크ㅁr
|
| 출석 초기화 되었네요 (6) |
L15
그린빌나유
|
| 요새 직장에서 AI 쓰라고 압박 엄청 들어오네요;; 다들 뭐 주로 쓰시나요? |
L5
꿈호랑이
|
| 월요일 오후네요 (4) |
L20
아모스1
|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뉘우스 (2)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5)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8)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6)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11)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6)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8)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11)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5)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14)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2)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10) |
M6
하늘을담은와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