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이라 마음이 가벼워서 그런지 오전시간이 금방 갔습니다
점심 먹고 잠깐 쉬는중인데 오후시간도 빨리 갔으면 좋겠네요..
오늘 저녁은 어떻게 보낼지 주말은 뭐할지 즐거운 고민중입니다
다만 주말에 비가 온다니까 그냥 집에서 쉴까도 생각중이네요
코로나 때문에 벚꽃놀이를 가긴 힘들겠지만 벛꽃을 오래 봤으면 좋겠습니다
금요일이라 마음이 가벼워서 그런지 오전시간이 금방 갔습니다
점심 먹고 잠깐 쉬는중인데 오후시간도 빨리 갔으면 좋겠네요..
오늘 저녁은 어떻게 보낼지 주말은 뭐할지 즐거운 고민중입니다
다만 주말에 비가 온다니까 그냥 집에서 쉴까도 생각중이네요
코로나 때문에 벚꽃놀이를 가긴 힘들겠지만 벛꽃을 오래 봤으면 좋겠습니다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2)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1)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1)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2)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11)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5)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4)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8)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5)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8)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10)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5)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7)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10)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9)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14) |
L20
Lorn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