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이라 마음이 가벼워서 그런지 오전시간이 금방 갔습니다
점심 먹고 잠깐 쉬는중인데 오후시간도 빨리 갔으면 좋겠네요..
오늘 저녁은 어떻게 보낼지 주말은 뭐할지 즐거운 고민중입니다
다만 주말에 비가 온다니까 그냥 집에서 쉴까도 생각중이네요
코로나 때문에 벚꽃놀이를 가긴 힘들겠지만 벛꽃을 오래 봤으면 좋겠습니다
금요일이라 마음이 가벼워서 그런지 오전시간이 금방 갔습니다
점심 먹고 잠깐 쉬는중인데 오후시간도 빨리 갔으면 좋겠네요..
오늘 저녁은 어떻게 보낼지 주말은 뭐할지 즐거운 고민중입니다
다만 주말에 비가 온다니까 그냥 집에서 쉴까도 생각중이네요
코로나 때문에 벚꽃놀이를 가긴 힘들겠지만 벛꽃을 오래 봤으면 좋겠습니다
| 개인정보 유출의 새로운 쟁점, CI와 DI는 무엇인가요? |
M5
plc-wave
|
| 고맙다 예쁜 학생 (2) |
M2
파노백작
|
| 콩담백면으로 여름냉면 준비! |
L2
양아아님
|
| 컨디션 채우기는 힘드네요.. (1)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금요일이네요. (3) |
M4
관성
|
| 비 소식이 있습니다. (4) |
L20
벗꽃엔딩
|
| 오늘도 운동하고 왔습니다 (3) |
L8
myfanta
|
| [주간 랭킹] 4위 (5)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베네수엘라에서 지진 발생 후 건물 빠져나가는 장면 (2) |
M2
야거커티스
|
| 한국인과 독일인이 상대방의 나라에서 느낀 운전 문화 차이 (3) |
M2
야거커티스
|
| 6월 25일 박스오피스 (4)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자두 맛있네요 (4) |
M2
아피홀릭
|
| 미국의 시대별 유행의 변화 (4) |
M2
야거커티스
|
| 미국의 어느 공항이 민원을 획기적으로 줄인 방법 (4) |
M2
야거커티스
|
| 을지로 멕시칸, 뚜레쥬르 신상 보고! (7) |
L2
양아아님
|
| 비가 오는날 대 패중 (4) |
L19
웅끼끼
|
| 하루 종일 세미나 들으면서 이거저거 집어 먹어 당 수치를 엄청 높혔습니다. (9) |
L20
느낌하나
|
| 라면 6봉~7봉 대단합니다. (11) |
L12
Ohhana
|
| 9개 조건 중 3개 이상 되면 32강 진출 (8) |
M2
야거커티스
|
| 남아공전 패배후 분노한 박지성 코멘트 (9)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