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비가 시원하게 오면서
공기도 맑아지고 미세먼지도 없어서 좋은 날이었습니다.
그런데 월요일부터 다시 우리나라에 황사가 온다는 소식이 있더군요.
이번에 오면 얼마나 오려나...싶어서 위성 사진을 검색했는데...

아니 지금 뭐 하자는 거죠? ㅋㅋㅋㅋㅋ
우리 모두 살아서 만나요 ㅠㅠ
주말에 비가 시원하게 오면서
공기도 맑아지고 미세먼지도 없어서 좋은 날이었습니다.
그런데 월요일부터 다시 우리나라에 황사가 온다는 소식이 있더군요.
이번에 오면 얼마나 오려나...싶어서 위성 사진을 검색했는데...

아니 지금 뭐 하자는 거죠? ㅋㅋㅋㅋㅋ
우리 모두 살아서 만나요 ㅠㅠ
| 자동차 수리하고 왔습니다. |
L20
느낌하나
|
| 조금만더~~~ (1) |
L19
웅끼끼
|
| 6월도 끝이군요 (4) |
L14
까부수자
|
| 컨테이너 채워 넣기 (5) |
M2
야거커티스
|
| 윙슈트 실제 속도 (5) |
M2
야거커티스
|
| 할머니와 함께 길을 건너면서 할머니가 괜찮은지 계속 쳐다보는 강아지 (18) |
M5
plc-wave
|
| 장인은 도구를 가리지 않는다 (14) |
M5
plc-wave
|
| 18년 만에 깨진 낙하산 대형 세계 최고 기록 (12) |
M5
plc-wave
|
| 포천 한탄강 Y 출렁다리 (10) |
M5
plc-wave
|
| 미닉스 음처기 고장인데 고객센터 상담 연결이 안 됩니다… (7) |
L1
브룽부룽
|
| 오뚜기 10주년 기념 피자 두 종류 (6) |
L3
양아아님
|
| 찰리 채플린의 심부름 (9) |
M3
파노백작
|
| 마구마구 감겨 오는 눈꺼풀이네요. (7) |
M1
까망여우
|
| [출석 인증] 어느덧 2,300일 연속 출석 중이네요. (14)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토요일이네요. (8) |
M4
관성
|
| 낮엔 덥겠습니다. (8) |
L20
벗꽃엔딩
|
| 컴알못 도와주세요.. (6) |
L1
늘파랑새3453
|
| 6월 26일 박스오피스 (9) |
M6
하늘을담은와인
|
| 훈이 은퇴식에서 그래도 이겼군 (4) |
L19
웅끼끼
|
| 혹시 다나와 AS 이용하신분들 계신가요 (5) |
L1
산비둘기02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