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한 후 정리가 끝없는 집..
직장과 멀어지기도 했고 출퇴근이 헬이지만 잘 적응하고 있는 중입니다.
피곤쓰한 것만 좀 적응되면 지금 이사한 집은 너무 좋아요.
하도 전에 살던 곳이 집때문에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였어서.....
출퇴근이 힘든건 뭐 일도 아니네요.
그치만 몸이 늙은건지... 피곤해요. 티비도 잘 못보겠어요. 그냥 잠드는..ㅎㅎ
이번 주말도 쉬진 못할거 같고, 언제쯤 적응될까요?
한달이면 되려나 ㅋㅋ
이사한 후 정리가 끝없는 집..
직장과 멀어지기도 했고 출퇴근이 헬이지만 잘 적응하고 있는 중입니다.
피곤쓰한 것만 좀 적응되면 지금 이사한 집은 너무 좋아요.
하도 전에 살던 곳이 집때문에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였어서.....
출퇴근이 힘든건 뭐 일도 아니네요.
그치만 몸이 늙은건지... 피곤해요. 티비도 잘 못보겠어요. 그냥 잠드는..ㅎㅎ
이번 주말도 쉬진 못할거 같고, 언제쯤 적응될까요?
한달이면 되려나 ㅋㅋ
| 컨테이너 채워 넣기 (1) |
M2
야거커티스
|
| 윙슈트 실제 속도 (1) |
M2
야거커티스
|
| 할머니와 함께 길을 건너면서 할머니가 괜찮은지 계속 쳐다보는 강아지 (3) |
M5
plc-wave
|
| 장인은 도구를 가리지 않는다 (1) |
M5
plc-wave
|
| 18년 만에 깨진 낙하산 대형 세계 최고 기록 (1) |
M5
plc-wave
|
| 포천 한탄강 Y 출렁다리 (1) |
M5
plc-wave
|
| 미닉스 음처기 고장인데 고객센터 상담 연결이 안 됩니다… |
L1
브룽부룽
|
| 오뚜기 10주년 기념 피자 두 종류 (1) |
L3
양아아님
|
| 찰리 채플린의 심부름 (6) |
M3
파노백작
|
| 마구마구 감겨 오는 눈꺼풀이네요. (3) |
M1
까망여우
|
| [출석 인증] 어느덧 2,300일 연속 출석 중이네요. (7)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토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낮엔 덥겠습니다. (5) |
L20
벗꽃엔딩
|
| 컴알못 도와주세요.. (2) |
L1
늘파랑새3453
|
| 6월 26일 박스오피스 (6) |
M6
하늘을담은와인
|
| 훈이 은퇴식에서 그래도 이겼군 (3) |
L19
웅끼끼
|
| 혹시 다나와 AS 이용하신분들 계신가요 (4) |
L1
산비둘기0297
|
| 성주참외의 황금 조합이 왔어요 (8) |
L3
양아아님
|
| 금요일이 왔네요 (7) |
L19
웅끼끼
|
| 불금 저녁 메뉴는~ (10) |
M2
아피홀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