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문자로 앱 설치 URL 받기

    - -

    QR코드

    가격비교
    닫기

날씨 내일 흐리고 곳곳 비 조금..봄 날씨 회복

IP
2021.04.23. 01:37:20
조회 수
250
15
비공감 수
1
댓글 수
7

오늘도 평년기온을 크게 웃돌아 때아닌 초여름 더위가 나타났습니다.

그래도 내일은 다시 계절의 시계가 제자리를 되찾겠고요, 이맘때 봄 날씨를 회복하겠습니다.

내일 낮 기온 서울 23도, 영월은 21도로 오늘보다 많게는 10도 가까이 낮아지겠고요.

미세먼지 농도도 대체로 보통 수준을 보이면서 공기 질 무난하겠습니다.

하늘에 구름이 많다 보니 밤사이 열기가 빠져나가지 못하겠고, 아침 기온도 크게 낮아지진 않겠습니다.

서울 16도, 강릉 13도, 광주 16도에서 시작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과 대전 23도, 대구는 20도가 예상됩니다.

건조특보는 날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내일 서쪽 곳곳에 새벽부터 아침 사이 비가 조금 올 텐데 양이 워낙 적기 때문에 메마름을 해소시켜주긴 어려울 텐데요.

계속해서 화재 사고 예방에 힘써주시기를 바랍니다.

제2호 태풍 수리개의 영향으로 남해상을 중심으로 물결이 거세지겠습니다.

제주 먼바다를 시작으로 차츰 풍랑특보가 발효될 가능성이 높고요, 휴일까지 해안가는 너울로 인한 파도도 거세게 밀려들겠습니다.

특히 서해안은 만조시 침수 위험도 높으니까요, 대비하셔야겠습니다.

주말과 휴일은 대체로 맑은 하늘 드러나겠고, 평년을 웃도는 완연한 봄 날씨가 펼쳐지겠습니다.





공감/비공감
15 1
공감/비공감 안내 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유용하고 재미있는 글, 댓글에는 주저 없이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을 원하시면 좌측의 공감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나와 포인트도 받으세요.

천사다나와 님의 다른 글 보기

1/8
자유게시판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굿밤 되세요 ^^
즐거운 휴일 되세요
모니터 신호없음 어떻게 해결할까요 ㅠㅠ(PC부팅되고 그래픽카드 전원들어옵니다)
결국 빅스 쿠폰 못 써버렸군요...
이번 빅세일데이에서는 참여제품이 많아 좀 구매했습니다. (4)
날씨 부처님오신날 초여름 더위..밤사이 짙은 안개 (6)
군대.... 그리고 전화 (2)
집 근처에서 치맥했네요 (2)
군대 부실 급식 기사를 보니 욕만나오네요 (2)
내일 쉬니까 참좋네요 ㅋㅋ (3)
이제 끼니 때웁니다^^;; (2)
쉬는날에는 역시 (2)
파 국 진짜 맛있나요? ㄷㄷ (5)
내일이 부처님 오신 날이네요 (봉은사 연등) (3)
tvN 새 월화 드라마 어느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2)
화요일이 끝나갑니다 (3)
Seagate 파이어쿠다 510 M.2 NVMe 당첨된분들중 받은분있나요 (4)
베이킹소다 의 놀라운 효능[3] (5)
하루일찍 다녀와봤어요 (4)
여름이 오는게 느껴지네요 (6)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