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정말 힘들었던 하루 였네요.
운전을 좀 많이 해서 그런가.
퇴근하고 오니 정말 피곤했네요.
밥먹고 애들하고 이야기 좀 하다가
1시간정도 침대에 누워 있다가 11시쯤 잠을 잤는데
정신 없이 잤네요.
아침에 일어나니 새벽 4시30분
몸이 좀 피곤하면 더 많이 자야 하는데
5~6시간 셋팅이 되어 있는건지 더이상 잠이 오지 않네요.
그래도 푹 자서 그런지 몸 컨디션은 좋네요.
이번주도 화이팅 하시고
즐거운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어제는 정말 힘들었던 하루 였네요.
운전을 좀 많이 해서 그런가.
퇴근하고 오니 정말 피곤했네요.
밥먹고 애들하고 이야기 좀 하다가
1시간정도 침대에 누워 있다가 11시쯤 잠을 잤는데
정신 없이 잤네요.
아침에 일어나니 새벽 4시30분
몸이 좀 피곤하면 더 많이 자야 하는데
5~6시간 셋팅이 되어 있는건지 더이상 잠이 오지 않네요.
그래도 푹 자서 그런지 몸 컨디션은 좋네요.
이번주도 화이팅 하시고
즐거운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 어제 에이수스 노트북 런칭 행사 럭키드로우에서 1등 당첨!! |
M1
똑똑한녹용씨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수요일이네요. |
M4
관성
|
| 한주의 중반입니다. (2) |
L20
벗꽃엔딩
|
| 6월 23일 박스오피스 (2)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최근 덥지가 않네요 (2) |
M2
아피홀릭
|
| 땀이 안나서 좋네요 (3) |
L19
웅끼끼
|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5)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3)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4)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3)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5)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4)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4)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16)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6)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5)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11)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6)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11)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14) |
M2
파노백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