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도 무난하게 아무런 탈없이
잘 달려온것같네요
언제나 마지막이되면 좀더 열심히할걸
하는 후회는 남지만 ...
그래도 내가해야할일은 열심히했다는것에
만족을 합니다
4월이 가기전에 못한일이 있다면
5월이 오기전에 마무리잘하시고
즐거운 5월을 기분좋게 맞이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4월도 무난하게 아무런 탈없이
잘 달려온것같네요
언제나 마지막이되면 좀더 열심히할걸
하는 후회는 남지만 ...
그래도 내가해야할일은 열심히했다는것에
만족을 합니다
4월이 가기전에 못한일이 있다면
5월이 오기전에 마무리잘하시고
즐거운 5월을 기분좋게 맞이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 오늘 간식 버터 휘낭시에 |
L6
탄산중독
|
| 오늘 간식 포키극세 (1) |
L6
탄산중독
|
| 월요일 점심 제육볶음, 부대찌개 (1) |
L6
탄산중독
|
| 중국 학교의 급식 시간 (5) |
M5
plc-wave
|
| 재미로 보는 주간 랭킹[2위]! (5) |
M5
Or크ㅁr
|
| 출석 초기화 되었네요 (6) |
L15
그린빌나유
|
| 요새 직장에서 AI 쓰라고 압박 엄청 들어오네요;; 다들 뭐 주로 쓰시나요? |
L5
꿈호랑이
|
| 월요일 오후네요 (4) |
L20
아모스1
|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뉘우스 (2)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5)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8)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6)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11)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6)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8)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11)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5)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14)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2)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10) |
M6
하늘을담은와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