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도 무난하게 아무런 탈없이
잘 달려온것같네요
언제나 마지막이되면 좀더 열심히할걸
하는 후회는 남지만 ...
그래도 내가해야할일은 열심히했다는것에
만족을 합니다
4월이 가기전에 못한일이 있다면
5월이 오기전에 마무리잘하시고
즐거운 5월을 기분좋게 맞이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4월도 무난하게 아무런 탈없이
잘 달려온것같네요
언제나 마지막이되면 좀더 열심히할걸
하는 후회는 남지만 ...
그래도 내가해야할일은 열심히했다는것에
만족을 합니다
4월이 가기전에 못한일이 있다면
5월이 오기전에 마무리잘하시고
즐거운 5월을 기분좋게 맞이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 컨디션 채우기는 힘드네요..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금요일이네요. (2) |
M4
관성
|
| 비 소식이 있습니다. (3) |
L20
벗꽃엔딩
|
| 오늘도 운동하고 왔습니다 (2) |
L8
myfanta
|
| [주간 랭킹] 4위 (4)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베네수엘라에서 지진 발생 후 건물 빠져나가는 장면 (2) |
M2
야거커티스
|
| 한국인과 독일인이 상대방의 나라에서 느낀 운전 문화 차이 (3) |
M2
야거커티스
|
| 6월 25일 박스오피스 (3)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자두 맛있네요 (3) |
M2
아피홀릭
|
| 미국의 시대별 유행의 변화 (4) |
M2
야거커티스
|
| 미국의 어느 공항이 민원을 획기적으로 줄인 방법 (4) |
M2
야거커티스
|
| 을지로 멕시칸, 뚜레쥬르 신상 보고! (7) |
L2
양아아님
|
| 비가 오는날 대 패중 (3) |
L19
웅끼끼
|
| 하루 종일 세미나 들으면서 이거저거 집어 먹어 당 수치를 엄청 높혔습니다. (8) |
L20
느낌하나
|
| 라면 6봉~7봉 대단합니다. (10) |
L12
Ohhana
|
| 9개 조건 중 3개 이상 되면 32강 진출 (8) |
M2
야거커티스
|
| 남아공전 패배후 분노한 박지성 코멘트 (9) |
M2
야거커티스
|
| 클릭 터치를 모바일이라서 눌러지면 (5) |
M1
까망여우
|
| [포인트 마켓] 포인트마켓에서 판매했던 파워 구매 취소가 있었는지 늦었지만 구매를 했네요. (16) |
M11
검은바다
|
| 환율이 우려스럽네요 (11) |
L20
아모스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