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며칠 비도 오고 바람도 불어서 쌀쌀했는데
오늘은 출근길에만 좀 쌀쌀하더니
오후 되니 기온이 많이 올라가네요
더워서 옷을 한겹 벗고있습니다 ㅎㅎ
이제 좀만 버티면 다시 주말이 오겠네요
화이팅 입니다 :)
최근 며칠 비도 오고 바람도 불어서 쌀쌀했는데
오늘은 출근길에만 좀 쌀쌀하더니
오후 되니 기온이 많이 올라가네요
더워서 옷을 한겹 벗고있습니다 ㅎㅎ
이제 좀만 버티면 다시 주말이 오겠네요
화이팅 입니다 :)
| 월요일 오후네요 |
L20
아모스1
|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뉘우스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1)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5)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4)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7)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1)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7)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3)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10)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1)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주간 랭킹] 순위~ (9) |
L20
하늘이글
|
|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 (8) |
M2
야거커티스
|
| 역대급 생선까스 비주얼 (6) |
M2
야거커티스
|
| 주간랭킹 16위 (11) |
M2
아피홀릭
|
| 일요일 저녁 카레덮밥. 치킨토핑. (9) |
L6
탄산중독
|
| 콧김?에 죽은 러브버그 (6) |
L12
Ohhana
|
| 7위를 했네요 (15) |
L19
웅끼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