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한지 1년 6개월째인 마우스 왼쪽 버튼이 간간히 두번씩 눌리는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여 미루고 미루던 로지텍 마우스 서비스센터를 다녀왔습니다.
매번 그러는 증상이 아니라 1시간에 4~5회 나타나는 증상이라 점검차 방문했는데
인적사항만 확인하고 정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그냥 새걸로 교환해 주네요.
로지텍 용산 서비스센터 였는데 친절이냐 불친절이냐 할것도 없이 대기하는 사람도
없었고 그자리에서 바로 교환 처리해주네요. 늘 궁금했는데 새상품 교환하면 AS기간이
일정시간만큼 늘어나냐고 문의했더니 그건 아니라네요. 첫 상품기간과 동일하다고
하네요. 오늘 은근히 바쁘게 돌아다녔더니 피곤하네요. 모두들 행복한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