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마트에서 이 넘이 약2천원(정확히1,980원) 하기에 얼른(?) 집어왔습니다.
마침 집에 얼려놓은 파를 거의 다 먹었기에...

집에 가져 와서 무게를 재보니 900g
현재 이마트에서는 800g에 약3,500원
근처에 트레이더스에도 가봤는데 거긴 1.2kg에 약5천원 ㄷㄷ
(물론 이마트에서 파는건 이것보다 좀 더 굵음 ㅋㅋ)
파테크 열풍(?)도 이젠 사그러질때네요...ㅎㅎ
동네 마트에서 이 넘이 약2천원(정확히1,980원) 하기에 얼른(?) 집어왔습니다.
마침 집에 얼려놓은 파를 거의 다 먹었기에...

집에 가져 와서 무게를 재보니 900g
현재 이마트에서는 800g에 약3,500원
근처에 트레이더스에도 가봤는데 거긴 1.2kg에 약5천원 ㄷㄷ
(물론 이마트에서 파는건 이것보다 좀 더 굵음 ㅋㅋ)
파테크 열풍(?)도 이젠 사그러질때네요...ㅎㅎ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1)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1)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1)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9)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4)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2)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8)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5)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7)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9)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5)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7)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9)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9)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14) |
L20
Lorna
|
| 다양한 고기 소스가 한 세트로 (8) |
L2
양아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