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 언제가부터 겨울에만 하던 e-프리퀀시 이벤트를 여름에도 시행하고 있죠. 작년에는 여행용 가방이 완전 대박이었구요.
올해도 이 여름 시즌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 중 입니다.
올해는 두 가지 증정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하나는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이고 다른 하나는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입니다. 이중에 서머 데이 쿨러는 이전에 수령기를 올려 드린게 있으니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dpg.danawa.com/bbs/view?boardSeq=11&listSeq=4717039
이번에는 서머 나이트 싱잉 랜텅 (민트 블루)를 수령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포장 박스 외관은 이러네요.
박스 안에는 이렇게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과 사용 안내서 같은게 들어 있네요.
제가 교환한건 민트 블루 색상이구요. 이거 말고 캔디 핑크와 골드 블랙 그리고 크림 그레이 이렇게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이른처럼 랜턴 모양으로 생겼죠. ^^
파란색으로 표시된 부분이 스피커 출력부 입니다. 이 제품이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내장되어 있거든요.
그리고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에는 블루투스 기능 켜는 버튼과 음량을 조절하는 버튼 등이 있네요. 그 아래 USB-C 타입 전원 단자가 있구요. 하부에 배터리 넣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건전지 3개가 들어갑니다.
내부에 배터리 내장이 아니고 일반적인 배터리를 넣어서 이용하거나 USB-C 케이블을 이용해서 전원을 연결해놓고 이용해야하는 제품입니다.
다른쪽 면에는 스벅 로고가 아래쪽에 새겨져 있고, 상단에 보시면 빨간색으로 표시된 버튼을 이용해서 전원을 On/Off하고 이 제품이 무드등 기능이 있어서 그 무드등의 밝기를 조절 할 수 있는데요.
일단 그 버튼으로 무드등을 켠 상태에서 파란색으로 표시된 버튼을 돌리면 무드등에 캠프 화이어 효과가 적용됩니다. 캠프 파이어 효과란건 별거 아니고 등이 밟아졌다 어두어졌다를 반복합니다.
무드등을 켜면 이렇게 됩니다.
나름 재미있는 아이템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