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에 보통 아침 7시 20분~30분 정도에 출근하는데
마스크 받자고 일부러 출근시간 9시 이후로 늦추기도 곤란하고
그까짓거 받아봐야 얼마나 하겠나 싶기도 하고...
해서 전 그냥 안받는다고 쿨하게 답해줬습니다.
듣자니 마스크 수령 거부하면 다른 사람에게로 넘어간다던데
저 대신 누군가가 혜택 봤으면 싶네요.
평일에 보통 아침 7시 20분~30분 정도에 출근하는데
마스크 받자고 일부러 출근시간 9시 이후로 늦추기도 곤란하고
그까짓거 받아봐야 얼마나 하겠나 싶기도 하고...
해서 전 그냥 안받는다고 쿨하게 답해줬습니다.
듣자니 마스크 수령 거부하면 다른 사람에게로 넘어간다던데
저 대신 누군가가 혜택 봤으면 싶네요.
|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
M2
야거커티스
|
| 장례식장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 |
M2
야거커티스
|
| AI로 회사 책상 사진 만들어봤습니다 (feat. 캐럿AI) |
L5
꿈호랑이
|
| 금요일 오후네요 (2) |
L20
아모스1
|
| 장보고-III 잠수함용 예인정-II 진수 소식입니다. |
L6
보라매2015
|
| 아~ 이번주도 로또이벤트는 패스인가 봅니다. (2) |
L12
Ohhana
|
| DPG 지금 댓글 이벤트 시작했네요 (3) |
L5
꿈호랑이
|
| 남아공 길거리 상황 (3) |
M2
야거커티스
|
| 외국인이 보면 놀라는 한국인들의 식재료 (3) |
M2
야거커티스
|
| 1분동안 푸시업 37개로 세계 기네스 신기록 (11) |
M5
plc-wave
|
| 잠수 기능이 생긴 드론 (7) |
M5
plc-wave
|
| 개인정보 유출의 새로운 쟁점, CI와 DI는 무엇인가요? (10) |
M5
plc-wave
|
| 고맙다 예쁜 학생 (8) |
M2
파노백작
|
| 콩담백면으로 여름냉면 준비! (5) |
L3
양아아님
|
| 컨디션 채우기는 힘드네요.. (5)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금요일이네요. (6) |
M4
관성
|
| 비 소식이 있습니다. (7) |
L20
벗꽃엔딩
|
| 오늘도 운동하고 왔습니다 (7) |
L8
myfanta
|
| [주간 랭킹] 4위 (10)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베네수엘라에서 지진 발생 후 건물 빠져나가는 장면 (6)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