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코로나 변이 감염이다 무더위다 해서 스트레스가 많았는데
지금은 그래도 심각하게 덥지않은 33도 32도에 시원한 바람까지 불어주고 있어 좋네요.
36도 넘나들며 바람까지 없던 날에는 진짜 더위에 사람이 어떻게 되나 싶을 정도였는데
최소한 지금처럼 바람도 불어주고 한다면 8월, 9월까지 이어질 더위도 잘 이겨낼 것 같네요.
모쪼록 모든분들께 7월의 마지막 31일 토요일 몸 건강히 잘 하시는 일 잘 마무리 되시길 바라요!
요즘 코로나 변이 감염이다 무더위다 해서 스트레스가 많았는데
지금은 그래도 심각하게 덥지않은 33도 32도에 시원한 바람까지 불어주고 있어 좋네요.
36도 넘나들며 바람까지 없던 날에는 진짜 더위에 사람이 어떻게 되나 싶을 정도였는데
최소한 지금처럼 바람도 불어주고 한다면 8월, 9월까지 이어질 더위도 잘 이겨낼 것 같네요.
모쪼록 모든분들께 7월의 마지막 31일 토요일 몸 건강히 잘 하시는 일 잘 마무리 되시길 바라요!
| 개인정보 유출의 새로운 쟁점, CI와 DI는 무엇인가요? |
M5
plc-wave
|
| 고맙다 예쁜 학생 (2) |
M2
파노백작
|
| 콩담백면으로 여름냉면 준비! |
L2
양아아님
|
| 컨디션 채우기는 힘드네요.. (1)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금요일이네요. (3) |
M4
관성
|
| 비 소식이 있습니다. (4) |
L20
벗꽃엔딩
|
| 오늘도 운동하고 왔습니다 (3) |
L8
myfanta
|
| [주간 랭킹] 4위 (5)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베네수엘라에서 지진 발생 후 건물 빠져나가는 장면 (2) |
M2
야거커티스
|
| 한국인과 독일인이 상대방의 나라에서 느낀 운전 문화 차이 (3) |
M2
야거커티스
|
| 6월 25일 박스오피스 (4)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자두 맛있네요 (4) |
M2
아피홀릭
|
| 미국의 시대별 유행의 변화 (4) |
M2
야거커티스
|
| 미국의 어느 공항이 민원을 획기적으로 줄인 방법 (4) |
M2
야거커티스
|
| 을지로 멕시칸, 뚜레쥬르 신상 보고! (7) |
L2
양아아님
|
| 비가 오는날 대 패중 (4) |
L19
웅끼끼
|
| 하루 종일 세미나 들으면서 이거저거 집어 먹어 당 수치를 엄청 높혔습니다. (9) |
L20
느낌하나
|
| 라면 6봉~7봉 대단합니다. (11) |
L12
Ohhana
|
| 9개 조건 중 3개 이상 되면 32강 진출 (8) |
M2
야거커티스
|
| 남아공전 패배후 분노한 박지성 코멘트 (9)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