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시리즈 때 사보고 간만에 글카 구매라 요즘 트렌드를 몰라서 여쭤봅니다;;
겉박스 따로 송장 붙여서 보냈길래 오...포장에 신경썼네 싶었는데 막상 글카는 양쪽이 다 오픈이네요. 개봉씰 이런것도 아니고 원래 안붙어있는거 같은데 요즘은 미개봉? 봉인씰? 이런거 신경 안쓰나요??

1000시리즈 때 사보고 간만에 글카 구매라 요즘 트렌드를 몰라서 여쭤봅니다;;
겉박스 따로 송장 붙여서 보냈길래 오...포장에 신경썼네 싶었는데 막상 글카는 양쪽이 다 오픈이네요. 개봉씰 이런것도 아니고 원래 안붙어있는거 같은데 요즘은 미개봉? 봉인씰? 이런거 신경 안쓰나요??

| 집에서 잡채 만들기 (2)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잡채 만들기 (1)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4)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3)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2)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1) |
L6
탄산중독
|
| 6월 23일 박스오피스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최근 덥지가 않네요 |
M2
아피홀릭
|
| 땀이 안나서 좋네요 (2) |
L19
웅끼끼
|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3)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2)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3)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2)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4)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3)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3)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16)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6)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5)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10)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