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소식에 걱정이 많았는데 일본쪽으로 비켜나간 덕에 큰 피해없이 지나간 것 같네요.
태풍도 별탈없이 지나가고 긴 추석연휴를 맞으니 너무 좋네요.
비록 코로나로 명절 분위기는 덜하지만 주말과 이어진 긴 연휴로 마음이 들뜨네요.
모처럼의 긴 휴식!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태풍소식에 걱정이 많았는데 일본쪽으로 비켜나간 덕에 큰 피해없이 지나간 것 같네요.
태풍도 별탈없이 지나가고 긴 추석연휴를 맞으니 너무 좋네요.
비록 코로나로 명절 분위기는 덜하지만 주말과 이어진 긴 연휴로 마음이 들뜨네요.
모처럼의 긴 휴식!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1)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1)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1)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9)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4)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2)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8)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5)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7)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9)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5)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7)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9)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9)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14) |
L20
Lorna
|
| 다양한 고기 소스가 한 세트로 (8) |
L2
양아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