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나눔해주신 IT꿈나무님께 감사말씀을 드립니다
추석연휴 바로전에 택배를 받았지만 연휴라 정신도없고 바빠서 이제서야 나눔글을 올려봅니다
마침 동생네 컴이 고장이나서 들고와서 손보는데 수랭쿨러 나눔을보고 신청을 하게되어서
운좋게 나눔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상없이 잘되고 팬도 잘돕니다^^
정말 소중하게 잘~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좋은 제품을 나눔해주셔서 다시한번
IT꿈나무님께 감사드립니다~!!!


먼저 나눔해주신 IT꿈나무님께 감사말씀을 드립니다
추석연휴 바로전에 택배를 받았지만 연휴라 정신도없고 바빠서 이제서야 나눔글을 올려봅니다
마침 동생네 컴이 고장이나서 들고와서 손보는데 수랭쿨러 나눔을보고 신청을 하게되어서
운좋게 나눔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상없이 잘되고 팬도 잘돕니다^^
정말 소중하게 잘~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좋은 제품을 나눔해주셔서 다시한번
IT꿈나무님께 감사드립니다~!!!
| [출석 인증] 어느덧 2,300일 연속 출석 중이네요.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토요일이네요. |
M4
관성
|
| 낮엔 덥겠습니다. (1) |
L20
벗꽃엔딩
|
| 컴알못 도와주세요.. |
L1
늘파랑새3453
|
| 6월 26일 박스오피스 (2) |
M6
하늘을담은와인
|
| 훈이 은퇴식에서 그래도 이겼군 (1) |
L19
웅끼끼
|
| 혹시 다나와 AS 이용하신분들 계신가요 (2) |
L1
산비둘기0297
|
| 성주참외의 황금 조합이 왔어요 (6) |
L3
양아아님
|
| 금요일이 왔네요 (4) |
L19
웅끼끼
|
| 불금 저녁 메뉴는~ (7) |
M2
아피홀릭
|
| [주간랭킹] 이번주는 14위네요. (10) |
M5
히이로진
|
|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4) |
M2
야거커티스
|
| 장례식장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 (5) |
M2
야거커티스
|
| AI로 회사 책상 사진 만들어봤습니다 (feat. 캐럿AI) (4) |
L5
꿈호랑이
|
| 금요일 오후네요 (6) |
L20
아모스1
|
| 장보고-III 잠수함용 예인정-II 진수 소식입니다. (2) |
L6
보라매2015
|
| 아~ 이번주도 로또이벤트는 패스인가 봅니다. (5) |
L12
Ohhana
|
| DPG 지금 댓글 이벤트 시작했네요 (6) |
L5
꿈호랑이
|
| 남아공 길거리 상황 (7) |
M2
야거커티스
|
| 외국인이 보면 놀라는 한국인들의 식재료 (8)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