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비도 내리고 바람까지 많이 불면서 추워진 탓에
몸살기운이 있는것 같았는데 역시나 감기에 걸려버렸네요;
콧물 감기라서 다행이기는 하지만
큰 재채기도 가끔 나오고 살짝 열이있는게 좀 불편하네요;ㅠㅠ
모쪼록 감기조심하시고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요즘 비도 내리고 바람까지 많이 불면서 추워진 탓에
몸살기운이 있는것 같았는데 역시나 감기에 걸려버렸네요;
콧물 감기라서 다행이기는 하지만
큰 재채기도 가끔 나오고 살짝 열이있는게 좀 불편하네요;ㅠㅠ
모쪼록 감기조심하시고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남아공전 패배후 분노한 박지성 코멘트 |
M2
야거커티스
|
| 클릭 터치를 모바일이라서 눌러지면 |
M1
까망여우
|
| [포인트 마켓] 포인트마켓에서 판매했던 파워 구매 취소가 있었는지 늦었지만 구매를 했네요. (5) |
M11
검은바다
|
| 환율이 우려스럽네요 (4) |
L20
아모스1
|
| 테무에서 산 CCTV (13) |
M5
plc-wave
|
| 우리 축구는 가장 많이 연습한게 백패스 같은 오늘... (8) |
L1
밤고릴라
|
| 마트 갔다가 사려던 거 하나도 안 사고 온 썰 (3) |
L5
꿈호랑이
|
|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VS 남아공 경기 _선발라인업 ...?? (7) |
L17
꿈도리_
|
| 재주넘는 인간 보고 놀란 원숭이들 (7) |
M2
야거커티스
|
| 제미나이가 분석한 반도체 시장 점유율 (3) |
M2
야거커티스
|
| 일어났더니 대참사.... (7) |
M1
까망여우
|
| 절대 잊지 말아야 할 슬픈 역사 (7) |
M2
파노백작
|
| 식물성 단백질 음료 발견! (4) |
L2
양아아님
|
| 피로도가 상당하네요. (6) |
L20
느낌하나
|
| 목요일이네요 (5) |
L19
웅끼끼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목요일이네요. (8) |
M4
관성
|
| 소나기 소식이 있습니다. (9) |
L20
벗꽃엔딩
|
| 신라면 로제 먹어봤습니다 (9) |
L8
myfanta
|
| 6월 24일 박스오피스 / 토이 스토리 5 100만 돌파 (10)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장마가 아닌가요? (10) |
M2
아피홀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