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은 참 잘가는것같네요
늘 잘가는건 변하지도 않네요
책 좀 읽고 모아둔 자료들로
몇개의 블로그포스팅도 해서 예약발행걸어두고
하다보니 하루가 후다닥가네요
글쓰는건 하면할수록 요령이나 글의 내용은 좀
세련되어져가는것같은데
포스팅한개를 쓰는 시간도 예전보다도
많이 줄어들어가는것같네요
하지만 머리를 사용하는거라서 그런지
집중해서 글쓰고나면
피곤함이 몰려오는것같네요
장편소설쓰는 작가들이 새삼 대단하는걸
느끼게되는것같네요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주말은 참 잘가는것같네요
늘 잘가는건 변하지도 않네요
책 좀 읽고 모아둔 자료들로
몇개의 블로그포스팅도 해서 예약발행걸어두고
하다보니 하루가 후다닥가네요
글쓰는건 하면할수록 요령이나 글의 내용은 좀
세련되어져가는것같은데
포스팅한개를 쓰는 시간도 예전보다도
많이 줄어들어가는것같네요
하지만 머리를 사용하는거라서 그런지
집중해서 글쓰고나면
피곤함이 몰려오는것같네요
장편소설쓰는 작가들이 새삼 대단하는걸
느끼게되는것같네요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긴급상황시, F-16 이륙법 안내 (1) |
M2
야거커티스
|
| 슈퍼맨 신작, 촬영 유출 사진 (1) |
M2
야거커티스
|
| 랭킹 (1) |
L17
컴좀바꿔줘
|
| 32강 광탈 (1) |
L3
악어새7831
|
| 여행객들은 잘 모르는 캐나다의 맹수 (4) |
M5
plc-wave
|
| 지난 주 주간 랭킹보다 13계단 올라서 16위네요. (4) |
M4
관성
|
| 기온 높고 맑은 날씨에 일요일이네요. (3) |
M4
관성
|
| 또우의 또가 위험해지는군요 (2) |
L19
웅끼끼
|
| 머리가 너무 길지 않나요? (7) |
M3
파노백작
|
| 지난주 활동순위 25위 (5) |
L12
Ohhana
|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5)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6)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4)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6)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7)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7) |
M2
야거커티스
|
| 토요일 마무리 합니다 (7) |
M2
아피홀릭
|
| 서핑 고인물 (6) |
M2
야거커티스
|
| 현재 해외에서 화제인 일본 대표팀 전술의 위엄 (10)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