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하루 잘 보내고 계시나요?
월요일은 늘 적응이 안되는 날이죠
아..밥 먹다가 전화가 와서 뛰어가보니 별 것도 아닌 걸로 욕을 엄청 먹었네요
이럴 때가 직장생활 회의감도 들고 마음속에 넣어두었던 사표를 꺼내고 싶은 날인데
30분 전에 대출금 상환 내역을 봤는지라 어금니 꽉 깨물고 화를 삭힙니다
빨리 경제적 자유를 얻어서 이 생활 청산하고 싶은 하루네요..
후...날은 또 왜케 더운지....
다들 하루 잘 보내고 계시나요?
월요일은 늘 적응이 안되는 날이죠
아..밥 먹다가 전화가 와서 뛰어가보니 별 것도 아닌 걸로 욕을 엄청 먹었네요
이럴 때가 직장생활 회의감도 들고 마음속에 넣어두었던 사표를 꺼내고 싶은 날인데
30분 전에 대출금 상환 내역을 봤는지라 어금니 꽉 깨물고 화를 삭힙니다
빨리 경제적 자유를 얻어서 이 생활 청산하고 싶은 하루네요..
후...날은 또 왜케 더운지....
| [주간 랭킹] 지난 주 다나와 주간활동순위는 전주 대비 3계단 하락한 21위였습니다. |
L20
느낌하나
|
| 현재 에어컨 가동중이십니까? (3) |
L12
Ohhana
|
| 긴급상황시, F-16 이륙법 안내 (1) |
M2
야거커티스
|
| 슈퍼맨 신작, 촬영 유출 사진 (1) |
M2
야거커티스
|
| 랭킹 (2) |
L17
컴좀바꿔줘
|
| 32강 광탈 (2) |
L3
악어새7831
|
| 여행객들은 잘 모르는 캐나다의 맹수 (4) |
M5
plc-wave
|
| 지난 주 주간 랭킹보다 13계단 올라서 16위네요. (5) |
M4
관성
|
| 기온 높고 맑은 날씨에 일요일이네요. (3) |
M4
관성
|
| 또우의 또가 위험해지는군요 (2) |
L19
웅끼끼
|
| 머리가 너무 길지 않나요? (8) |
M3
파노백작
|
| 지난주 활동순위 25위 (6) |
L12
Ohhana
|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5)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7)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4)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7)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8)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8)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8) |
M2
야거커티스
|
| 토요일 마무리 합니다 (7) |
M2
아피홀릭
|